파리의 분홍색 커피
유럽에 진출한 지 10년을 넘어서는 스타벅스는
여전히 여행객을 유혹하기 위해 엄청난 시간과 돈을 쏟아 넣습니다.
스타벅스는 이제 카페와 커피하우스를 넘어 문화를 만드는 공간입니다.
스타벅스는 유럽과 어울리는 뿌리 깊은 문화를 충족시키기 위해
아메리카를 넘어 유럽에서도 인테리어를 대대적으로 럭셔리하게 변화시키고
변덕스러운 지역 입맛에 맞게 음료를 블렌드 하면서
커피 마니아들을 확보하기 위해 수천만 달러를 기꺼이 지불합니다
프랑스 파리 대로변에서 커피잔을 들고 산책하는 연인들
스타벅스의 유럽 팬들
암스테르담
베를린
런던
파리
도시인들, 관광객 그리고 노트북을 사용하는 젊은이들
5유로짜리 프라푸치노 크림을 핥고 있는 젊은이들
세상에서 가장 럭셔리하고 멋진 카페 스타벅스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스타벅스의 탄생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은 1971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름은 모비딕 1등 항해사에서 영감을 받아서 지어 졌다고 합니다.
이 이름과 스타벅스 로고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의 중심에 있는
시애틀 워싱턴에 있는 스타벅스의 원래 위치에서 바다에 대한 사랑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고품질 커피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단일 상점으로 시작한 스타벅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 제조 업체로 성장했습니다
1980년대 스타벅스 CEO인 하워드 슐츠는,
커피라는 좋은 기회를 인식하고 창립자 제리 볼드윈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삶에 럭셔리 그 자체가 아닐까요?
항상 새로운 제품을 찾기 위해 슐츠는 그가 이탈리아에서 찾은 카페의 아름다운 환경을
미국으로 가져와야겠다고 깨달고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스타벅스 브랜드는 시작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수천만명의 스타벅스 러버들에게 커피 한잔과 함께 하는 아침의 향긋함과
오후의 여유로움은 하루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자리 잡았으며, 밖에 나가서 커피를 마시며
길을 산책하며 조금이라도 젊어지기 위한 구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같은 것이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하고 남녀노소 누구나의 기운을 북돋우는 것이 없었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 시대의 우리의 삶은 얼마나 달랐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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